파트너쉽 파트너쉽 총판 계약 절차

파트너쉽 총판 계약 절차

  • 접수 신청 및 방문
    홈페이지, 본사, 지사, 전화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.
  • 상담
    창업상담, 자금규모 및 사업 안내 등을 상담 받습니다.
  • 검토
    상권의 대한 내용을 조사 및 분석하여 알려드립니다.
  • 매장계약
    임대차계약을 체결한 후
    본사와 오픈 일정을
    논의합니다.
  • 납품계약
    남품계약체결 / 계약금
    납입을 진행합니다.
  • 매장오픈
    홍보물, 이벤트 행사 등을
    통해 점포를 개점합니다.
  • 리허설
    오픈에 필요한 항목을 체크하여 최종점검합니다.
  • 제품공급
    본사에서 꼼꼼한 체크를
    통해 하자 없는 제품을
    공급합니다.
  • 교육
    매장관리, 운영 및 시스템
    사용 설명 등을 교육합니다.
  • 시공
    본사 기준에 따라
    내/외부 인테리어 공사를
    진행합니다.